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본론
Ⅲ. 연구내용 및 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정보특성이 피부미용 소비행동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헤어 미용 분야의 SNS 활동이 지각된 유용성과 고객의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SNS 미용정보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미용교육기관의 선택속성이 학원만족도 및 진로결정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6
SNS 이용자의 사회비교경험이 뷰티관심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SNS의 특성을 이용한 광고 매체로의 활용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SNS를 통한 뷰티서비스의 온라인 정보특성과 이용만족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7 .10
뷰티업소 선택에 있어 SNS 광고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6
사이버대학의 SNS 플랫폼 활용방안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미용 교육서비스품질의 연구동향에 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융합과 통섭
2022 .04
미용전공 대학생의 SNS 중독경향성이 수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광주지역 여대생의 SNS 이용에 따른 SNS 뷰티정보이용 실태
한국미용학회지
2018 .06
SNS(Social Network Service) 콘텐츠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뷰티서비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중·고등학교 여학생의 SNS 뷰티정보 이용실태가 메이크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SNS 마케팅의 정보제공성, 상호작용성, 신뢰성 특성이 MZ 세대의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미용전공대학생들의 신체적 자기지각을 통한 미용대회 참여자신감 및 자기효능감이 미용몰입과 미용수행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6
체육전공자의 SNS 속성인식이 혁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SNS광고속성과 SNS인게이지먼트가 뷰티업소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의 소비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SNS 뷰티 채널 이용실태와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대한미용학회지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