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Method
4. Findings
5. Conclusion and Implicat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중언어 아동과 단일언어 아동의 언어 능력 발달: 한국어와 중국어의 예
이중언어학
2018 .01
다문화 이중언어교육의 현황과 과제 -이중언어강사 업무 분석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7 .01
이중언어학과 한국이중언어학회의 발전 과정
이중언어학
2022 .05
영재교육에서 이중언어 자료를 활용한 영어수업 방안 연구
신영어영문학
2015 .02
한국어-프랑스어 이중언어 아동의 동사 표현 양상과 다양성-동작 명명하기 과제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5 .01
혼혈 이중언어화자들의 불안정한(unbalanced) 이중언어 습득 과정에 대한 연구
언어학연구
2020 .01
Bilingual Students’ Identities in EFL Settings
언어과학연구
2017 .12
한국 내 다문화 가정 아동들의 이중 언어 실태와어순에 따른 영어 학습에 관한 제언
언어연구
2015 .01
Ideologies in Elite Bilingual Education
언어과학
2020 .01
Different Intensity of Emotions in Bilingualism
영어영문학연구
2018 .01
한국어-프랑스어 이중언어 아동의 양국어 기반 동사 산출능력
담화와인지
2016 .02
Vocabulary learning strategies in Primary teacher training students in Spain: The effect of proficiency and bilingual education
언어연구
2021 .09
A Psycholinguistic Measurement of Language Dominance in Bilinguals
언어과학
2017 .01
이중언어의 발달과 성인의 영어 말하기 과정 연구
언어와언어학
2020 .01
중국 거주 한국인 아동의 한국어-중국어 능력 발달
우리말글
2017 .09
Thinking for Speaking in Motion Event Descriptions by Korean-English Bilinguals
응용언어학
2016 .12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Bilinguals and Interpreters?
언어학연구
2021 .08
Reaction Time in Semantic Priming Experiments with Persian (Ll) vs. English (L2) Primes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