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와인선택속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호텔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이용한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Analysis of Hotel Selection Factors for Hocance: Application of Lewis" Property Selection Properti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호텔기업의 브랜드 태도, 신뢰, 자아일치성 간의 비교연구 : 특 1급호텔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호텔브랜드 이미지 활용을 통한 호텔경영 활성화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와인학습이 지식수준과 와인소비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호텔레스토랑에서 고객의 소비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9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특급호텔 식음료 종사원들의 와인교육훈련이 내적 동기부여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7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가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한국와인평가가 지각된 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호텔 충성도 프로그램의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 회원 등급 집단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8
고객의 모(母)브랜드 인지가 호텔의 사업부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호텔 고객의 브랜드 경험가치와 브랜드 만족, 브랜드 몰입, 브랜드 사랑 간의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와인에 대한 브랜드 주관적 지식이 브랜드 흥분과 브랜드 사랑,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호텔 모브랜드 이미지가 확장된 호텔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서비스산업연구
2016 .09
한국와인의 대중화 및 활성화를 위한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분석 : 와인 소비자 유형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1
내추럴 와인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공유가치창출(CSV)활동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