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소셜 빅데이터를 통한 아웃도어 의류 소비자 특성과 주요 아웃도어의류 브랜드 현황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유튜브 빅데이터를 활용한 아웃도어스포츠 트렌드 분석
한국융합과학회지
2023 .04
빅데이터를 활용한 아웃도어스포츠 트렌드 분석
융합과 통섭
2023 .05
빅데이터 분석을 이용한 아웃도어웨어에 관한 소비자인식 연구: 코로나-19를 기준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1 .12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아웃도어웨어 판매율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11
시니어 남성의 아웃도어 재킷착용실태 및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치수조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중년남성의 쇼핑성향에 따른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구매행동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여성 아웃도어 미드레이어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6 .06
액티브 시니어 남성을 위한 아웃도어 재킷 개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6
한국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 조감의 필요성 & 여가중심사회에서의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새로운 접근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5 .05
프로스포츠 구단의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시장세분화 전략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아웃도어 의류브랜드에 대한 관계혜택지각이 브랜드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9
여대생들의 유행 혁신성향에 영향을 미치는 스포츠 의류 구매결정 요인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청소년 문제를 활용한 아웃도어 의류브랜드 광고 제작사례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7 .01
목표지향행동 모델을 활용한 코로나 시대 아웃도어 스포츠 행동의도 분석
융합과 통섭
2023 .02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특성과 선택속성, 상징적 소비성향에 따른 시장세분화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아웃도어웨어 차별화에 대한 인식, 평가 및 차별화 속성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의미연결망 분석을 통한 아웃도어 레저 연구동향 규명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1
한국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 조감의 필요성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5 .05
여성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레저활동에 따른 아웃도어웨어 구매행동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