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업스포츠센터 관계해지 완화요인과 촉진요인이 관계결속, 갈등, 관계신뢰 및 관계해지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07
휘트니스센터 고객의 자기결정성과 관계몰입,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8 .01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소셜미디어를 통한 스포츠 투어리즘 커뮤니케이션 관계몰입과 러브마크 형성, 관계지속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사설실내수영장의 서비스품질과 관여도가 장소애착, 장소태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9 .01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에 의한 고객몰입이 전환의도 및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감정노동이 직무몰입,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긍정적 감정, 고객몰입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5
스포츠 조직에서의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소비자의 동기와 고객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통한 마케팅전략 :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스포츠센터 지도자 이미지, 관계품질 및 미래 소비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10
상업스포츠센터 종사원의 유머지향성과 고객지향성이 종사원신뢰, 서비스품질, 스포츠센터관계의 질 및 관계유지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7 .01
헤어뷰티샵 고객의 소비성향이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9
무용학원 선택속성 요인이 관계몰입 및 재등록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상업스포츠센터 강사의 고객지향성과 임파워먼트가 서비스분위기, 조직동일시, 조직갈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아웃도어웨어 구입에서 소비자 헌신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분석 : 확장된 계획행동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상업스포츠센터의 지식경영활동, 직무만족, 몰입, 이직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공공스포츠센터 종사원의 안전분위기가 조직몰입, 직무만족 및 안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수영동호인의 위험지각과 쾌락적 가치가 안전태도, 운동몰입 및 운동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