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방법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태권도장 관계혜택이 관계품질 및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소셜미디어를 통한 스포츠 투어리즘 커뮤니케이션 관계몰입과 러브마크 형성, 관계지속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휘트니스센터 고객의 자기결정성과 관계몰입,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8 .01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에 의한 고객몰입이 전환의도 및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무용학원 선택속성 요인이 관계몰입 및 재등록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배드민턴 동호인의 지속적 클럽 활동참가가 사회적자본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상업스포츠센터 종사원의 서비스품질과 커뮤니케이션이 갈등, 관계결속, 관계해지의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8
헤어뷰티샵 고객의 소비성향이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9
스포츠 조직에서의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상업스포츠센터 관계해지 완화요인과 촉진요인이 관계결속, 갈등, 관계신뢰 및 관계해지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07
온라인 스포츠커뮤니티 이용자의 관여도와 관계만족, 관계신뢰, 관계몰입 및 커뮤니티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에 의한 고객몰입이 충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프로축구 구단의 관계마케팅, 관계유지, 관중신뢰 및 자발적 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대학 스포츠동아리 참여동기와 재미요인 및 몰입경험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07
아웃도어웨어 구입에서 소비자 헌신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분석 : 확장된 계획행동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스포츠클럽의 운영과 사회자본
체육과학연구
2020 .01
Relationship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Relationship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2
Relationship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