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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19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레스토랑 혁신적이미지 및 지각된 가격공정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2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혁신적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프렌치?한식 파인다이닝 음식유형 사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의 와인선택속성이 만족도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관여도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레스토랑 수익관리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레스토랑 유형별 차이비교
호텔관광연구
2016 .09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혁신적 이미지가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그리고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렌치·한식 파인다이닝 사이 음식유형 차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DINESCAPE가 지각품질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9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체험마케팅 요소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9
와인소비자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방문수요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21 .01
The Decision-Making Processes of Fine-Dining Restaurants Using a Model of Goal-Directed Behavior: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9
외식상황과 자기감시성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 중요도 차이 연구 :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외식상황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서비스스케이프의 사회적 요인이 고객의 사회 정체성 및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4
코로나 19 상황에서 소비자의 보상소비성향이 특급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8
푸드테라피가 메뉴선택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4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레스토랑 유형별 선택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한식 파인다이닝의 경험적 소비가치가 한식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셀렉 다이닝(Select-Dining)의 VMD(Visual Merchandising) 태도가 외식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외식업 식공간 색채 및 디자인 연출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과 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4
레스토랑 관련 국가이미지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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