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푸드테라피가 메뉴선택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4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혁신적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전통시장 음식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의 관계
관광진흥연구
2020 .01
커피점포의 선택속성이 고객의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외식기업 이용객의 디톡스 라이프가 메뉴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9
식생활 소비가치가 메뉴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중국 산동성 내 채식 레스토랑 이용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6
항공사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e-브랜드 이미지와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The Decision-Making Processes of Fine-Dining Restaurants Using a Model of Goal-Directed Behavior: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9
여행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한식이미지가 한식메뉴선택 속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편의식품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09
디저트카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이미지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외식업체 이용객의 웰빙인식이 메뉴선택속성과 외식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9
레스토랑 수익관리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레스토랑 유형별 차이비교
호텔관광연구
2016 .09
셀렉 다이닝(Select-Dining)의 VMD(Visual Merchandising) 태도가 외식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청년창업 외식기업의 선택속성이 긍정적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7
커피점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9
저비용항공사 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에 있어서 브랜드인지도의 매개효과검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한식당 메뉴 선택 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