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매촉진유형, 제품유형, 구매정당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경영연구
2023 .02
제품유형과 조절초점이 사전예약판매 전략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2 .04
복잡한 제품 시장에서 정치적 기술이 판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신산업경영저널
2024 .12
쾌락적 제품과 실용적 제품의 묶음판매 전략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구매가격제시 프레이밍과 온/오프라인 구매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온라인 리뷰의 특성과 신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쇼핑 검색광고 효과 연구: 검색결과 유형과 검색광고 구색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An Integrated New Product Development Model with an Overlapping Sales Period for Existing and New Products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구매 시점 광고의 인지 활용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09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상의 기존제품과 신제품의 판매 성과: 경험재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Reputation Effect, Business-stealing Effect, and Income Effect in Amazon’s Co-purchasing Product Networks
상품학연구
2015 .01
거래위험과 구매가치가 중고제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4 .06
구매후기 정보 누적이 온라인 쇼핑몰 제품의 평점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24 .08
Modeling Consumer Search and Purchase in Durable Goods Markets with Network Effects
마케팅연구
2015 .11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The Effects of Online Product Reviews on Sales Performance: Focusing on Number, Extremity, and Length
유통과학연구
2019 .01
네트워크 외부성이 있는 내구재의 독점시장에서 보상판매와 제품 호환성
계량경제학보
2016 .01
다른 사용자 점화가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해석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외국소비자의 한류, 코로나-19 대응, 자민족중심주의가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그리고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