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에이스침대 사례의 성장요인 : R&D를 통한 기술 이노베이션과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1 .08
Analyzing and Evaluating the 2020 General Amendments to the Korean Digital Signature Act
Journal of Korean Law
2021 .08
호텔 이용객의 체면민감성에 따른 브랜드 선호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관계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5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디지털 고객경험이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 4개 상품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추구혜택에 의한 컨벤션호텔 시장세분화 : 부산지역 C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6
외국인 관광객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의 정서적ㆍ물리적 이미지 연구 : 비즈니스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호텔 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중국인의 PPL인식이 호텔이미지, 호텔평판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5
전자서명법에 관한 법정책적 소고 - 일본 전자서명법의 검토를 중심으로 -
법과 정책연구
2024 .03
온라인을 통한 호텔 선택요소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중저가호텔 객실상품의 특성에 따른 고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7 .01
호텔기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특성이 신뢰성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7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소셜커머스 호텔 객실상품 구매에 영향을 주는 메시지 정보 탐색과 호텔성급에 따른 차이 연구
관광학연구
2018 .01
호텔산업의 언택트 마케팅 사례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05
호텔 기업의 감성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