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Buffering the Effect of Service Failure Severity on Tourist Satisfaction : The Moderating Roles of Service Recovery and Brand Equity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7
효과적인 기업위기 대응전략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The Impact of Corporate Recovery Efforts on Corporate - Customer Relationship
유통경영학회지
2020 .12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Priority Factors of Service Recovery Strategy in Distribution Channel
ASIA MARKETING JOURNAL
2015 .07
물류서비스 공급자의 서비스 실패가 회복전략과 거래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7 .01
외식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노력의 효과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대형항공사 종합통제센터 서비스 품질이 항공사직원의 서비스 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의료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고객 만족 및 장기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분석을 활용하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서비스 실패 유형이 서비스 실패 심각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과 충성도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Impact of Social Consumption Crisis Strategy on Distribution Marketplaces’ Relationships
유통과학연구
2021 .01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Intention to Recommend for Retail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금융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만족과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반응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11
고객의 관계 성향을 고려한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의료서비스의 불만처리에 대한 회복공정성이 회복후가치와 회복후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3요인 이론을 이용한 경쟁사 속성 비교 연구: 중국항공사와 한국항공사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