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한식당의 선택속성,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관광연구
2015 .02
호텔 레스토랑의 감각 마케팅을 이용한 고객의 경험 가치 지각이 브랜드 태도, 고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럭셔리 호텔 고객의 고객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태도와 고객 만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Conceptual Approach of Green Practices in Context of Hotels : Value - Attitude -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호텔 레스토랑의 방문동기, 소비자태도, 재방문 의도와의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8
동반자 유형에 따른 인공지능 호텔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고객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 고객신뢰,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대구·경북지역 5성급 호텔 이용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호텔 이용객의 고객경험이 긍정적 감정, 고객감동,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친환경 호텔의 자연기반 해결책이 고객의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웰니스, 고객 만족, 그리고 고객 태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6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한식당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호텔의 고객관계혜택과 확장브랜드의 태도, 고객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경험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가치기반모델을 적용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1
가격 및 할인율 따른 호텔 산업의 차별화 전략(수직적 vs. 수평적) : 실시간 가격 정책을 기반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호텔 스파 서비스의 웰빙 인식이 전반적 이미지, 신뢰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