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검토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문화관광해설사 대상 교육이 직무와 활동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경북문화관광해설사 사례를 중심으로
대구경북연구
2019 .01
관광목적지 매력성이 목적지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간의 연결 패턴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0 .01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과 장소애착이 지각된 적합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원 MICE의 확장된 브랜드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8 .01
관광에서의 문화다양성에 관한 시론적 고찰: 관광권리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기후변화에 따라 관광경험, 관광가치, 관광 위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제주도를 방문한 한국과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1
관광자의 Self-Visual Image와 관광지 친밀감 간 관계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중국 개별 관광객의 서울 지역 다(多) 목적지 관광행동 연구 : 데이터 마이닝과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6
문화마케팅이 관광지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8
위험지각 조절효과를 통한 관광목적지이미지와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동북아관광연구
2017 .01
전남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2 .08
길에 관광을 입히다, 선(線)형 관광
이슈&진단
2017 .04
<서평> 문화관광론: 관광 현상에 대한 문화적 이해
관광학연구
2022 .05
목적지관광에서 가이드의 설명이 여행 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2
인천문화관광 활성화를 통한 지역문화의 공고화
인천학연구
2021 .08
기억할만한 관광경험(MTE)세분 집단에 따른 관광목적지 이미지,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농어촌 지역활성화를 위한 음식관광에 관한 연구
한국도서연구
2017 .01
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방한 중국인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간 관광목적지 네트워크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문화유산관광지에서의 무작위 현장실험을 통한 문화관광해설사 해설서비스의 효과 검증 -관광객 방문 만족을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