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대학원 온라인 원격수업에서 이루어진 유아교사의 주도적 프로젝트 활동 경험의 의미와 배움
어린이미디어연구
2022 .03
프로젝트 수업 사례를 통한 프로젝트 수업의 의미 탐색
[KEDI] 한국교육
2017 .04
학습자 중심 프로젝트 활동 기반 수업에 참여한 예비유아교사의 경험에 대한 질적 탐구
유아교육연구
2021 .09
COVID-19에 대응하는 초등교사들의 원격수업 경험과 의미
교원교육
2021 .01
프로젝트 수행 경험이 있는 유아교사의 교수창의성: 일반 유아교사와의 비교 및 프로젝트 운영실태에 따른 차이
생태유아교육연구
2020 .01
코로나19 위기 대응에 따른 온라인 원격수업 경험 후 교사들의 인식 변화
교육공학연구
2021 .01
예비유아교사가 경험한 프로젝트 접근법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1
초등 교사의 프로젝트 수업 경험에 대한 자문화기술지 연구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유아특수교사의 원격수업 운영 경험 탐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1 .12
초등교사의 사회과 원격수업 실천 양상과 성찰
사회과교육연구
2020 .01
온라인 프로젝트학습을 활용한 한국어 교재 분석 및 개발 중심의 수업 사례 연구
한국언어문화학
2024 .03
예비유아교사들이 인식한 좋은 수업의 의미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비대면 원격교육 상황에서의 프로젝트학습 사례 연구: 학습자들의 학습경험을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2020 .01
유아 중심 수업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 실습지도교사의 수업 참관 경험에 관한 반성적 저널 분석
유아교육학논집
2024 .06
유아교육에서의 원격수업, (미래)교육의 방향성 탐색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6
원격수업 운영에 대한 영유아 교사의 인식 및 요구
인문사회 21
2021 .12
온라인으로 진행된 전공수업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과 만족도
한국유아교육연구
2021 .09
디자인사고 적용 교육전문대학원 원격수업에 참여한 유치원 교사의 경험
한국유아교육연구
2021 .09
한 초등학교 학생, 학부모, 교사의 원격수업 경험 및 인식 연구
초등교육연구
2021 .01
코로나19 대응 원격수업에 대한 중등교사의 인식 변화: 2020년 1, 2학기 비교
교원교육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