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Methodology
Ⅳ. Results and Discussions
Ⅴ. Conclusions and Implications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urrent Economy] 고금리 적금상품의 허상_연이율 6.0%? 은행 니들이 한번 받아봐
더스쿠프
2019 .06
[이정흔의 ‘쉬운 경제 이야기’] 167년 역사의 은행이 무너졌다… “은행은 어떻게 망하는가?”
한경BUSINESS
2023 .03
금융기관 선택에 대한 인식 연구: 20대 청년층을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5 .01
고객 리뷰데이터를 통한 새로운 모바일 앱서비스 기회도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금융기관요인이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충성도와 연관구매확대에 미치는 영향 : 은행권 PB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은행산업 실태조사에 따른 은행권 경쟁도와 수익성에 관한 실증연구
한일경상논집
2018 .11
인터넷전문은행 규제체계에 관한 소고
홍익법학
2018 .01
중국 도시은행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평가에 미치는 영향: 산동지역 사례
글로벌경영학회지
2018 .02
Analysis of customer characteristics according to the bank’s new customer inflow channel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4 .08
모바일 앱 서비스 창업을 위한 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무료와 유료 모바일 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19 .01
은행의 내부고객 지원활동이 고객지향성, 시장지향성,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머신러닝 및 텍스트마이닝 기반의 VDS 고객 불만 분석 기법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한국과 중국은행의 효율성 변화 분석
산업혁신연구
2016 .01
은행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몽골의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1 .01
터키 무슬림 은행 소비자들의서비스품질-고객만족도-고객충성도구조에 대한 사회공헌활동의 영향 연구
중동연구
2015 .01
2021 은행서비스 이용 및 인터넷 전문은행(카카오뱅크 등) 관련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12
한국의 충청북도와 중국 산시성 지역의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Current Economy] 은행 영업정상화와 노사 갈등 : 고객은 ‘은행 노조 반발’ 이해할까
더스쿠프
2023 .02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비정형 텍스트 데이터 자동 분류 모델 비교 - 고객 불만 데이터를 대상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4 .05
은행의 내부고객 지원활동이 시장지향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