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and Hypotheses Development
Ⅲ. Data and Variable Operationalization
Ⅳ. Models
Ⅴ. Results
Ⅵ. Discussion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보험대리점 창업에서 보험특성이 불완전판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심리적 계약위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22 .09
An Empirical Study on the Interaction Effects between the Customer Reviews and the Customer Incentives towards the Product Sales at the Online Retail Store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소비자의 보험상품 구매행동 및 판매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에의 영향요인 분석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6 .11
리조트 CRM과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고객관점 e-CRM활동,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영향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
2020 .01
고객관계 지향성, 고객관계관리 활동, 적응판매행동, 그리고 고객충성도의 관계: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3 .06
보험설계사 역량모델 연구
HRD연구
2015 .01
보험설계사 역량이 보험회사 평판에 미치는 영향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5 .11
모집을 위탁한 보험회사의 손해배상책임 규정의합리적 해석과 쟁점분석
보험법연구
2020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재물보험 및 배상책임보험에서의 실제 보험사기 유형과 보험사의 대응방안에 관한 연구
법과정책
2024 .03
인슈어테크 발전에 따른 P2P 보험의 출현과 그에 대한 보험법적 논의
법학연구
2023 .05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보험산업에서 윤리적 판매행동의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서비스품질-만족도-충성도 간의 관계
보험학회지
2016 .01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호텔 e-CRM 구성요인, 브랜드이미지, 가치, 만족,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여행사 e-CRM활동, 내부관점, 고객관점 기업성과 간의 영향연구: 내부관점 기업성과의 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
2017 .02
P2P 보험의 보험성 고찰
상사판례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