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중국 컨벤션 호텔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중저가 관광호텔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9
중저가 관광호텔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체인호텔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광역시의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 서비스품질, 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10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호텔의 고객 경험이 고객 감정 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19 .12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호텔기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중국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무역연구
2020 .01
호텔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호텔 서비스 로봇의 사용성이 고객 만족과 재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소형마트 푸드코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저가형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guest hous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of Revisiting : Using Jeju Island guest ho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