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 서비스 환경 내 온라인 리뷰의 양과 방향성이 정보적 동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4 .06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양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징 저널
2019 .01
모바일앱에서 상품특성과 촉진마케팅의 조절효과에 초점을 둔 상품평과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관계 탐색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COVID-19 시기에 중국에서 짧은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한 신뢰-구매의도 관계의 실증연구 : 온라인 리뷰의 유용성과 사용기간의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01
사람들이 온라인 리뷰의 내용을 신뢰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리뷰의 지각된 가짜성에 대한 마케팅적 접근
상품학연구
2021 .01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극도의 부정적리뷰가 리뷰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어 특성의 조절효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온라인 리뷰의 특성과 신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제품 온라인 리뷰에 대한 고객의 지각역량이 유용성과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가능성모델을 중심으로 -
글로벌경영학회지
2022 .12
온라인리뷰의 방향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지속가능 상품 리뷰]
한경BUSINESS
2023 .12
‘리뷰’를 리뷰하다
KISO 저널
2023 .12
온라인 리뷰 콘텐츠와 언어 스타일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6
무엇이 온라인 리뷰를 유용하게 하는가? 리뷰와 리뷰어의 고유적 특징을 통한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리뷰 유용성 평가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게스트하우스에 대한 리뷰 메시지 유형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리뷰의 지각된 가짜성과 리뷰 유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두 가지의 온라인 리뷰와 구매의도의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가격민감도와 성별의 역할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호텔 등급에 따른 온라인 리뷰 유형과 유용성의 관계 분석
경영학연구
2017 .02
온라인 리뷰의 유희적 및 실용적 요인이 온라인 리뷰 수용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편의점 도시락의 외재적 속성과 내재적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