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유아교육과 겸임교수의 수업 특성
Ⅳ. 겸임교수의 ‘수업 현장성’ 의미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직 유치원 교사의 현장 사례 기반 수업에 참여한 예비유아교사의 경험과 요구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24 .04
예비유아교사의 현장수업 경험에 관한 탐색 : 유아 과학 교수활동을 중심으로
한국보육학회지
2016 .06
예비유아교사의 수업 전문성 증진을 위한 유치원 현장 연계형 모의수업에 대한 실행연구
교사교육연구
2019 .01
유아교육현장에서의 비대면 수업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유아교육학논집
2021 .04
현장연계 기독교유아교육수업이 예비유아교사의 교수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및 변화과정 탐색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7 .01
수희는 더 배울 것이 있었을까? -교육 ‘현장’과 ‘현장기반수업’에 관한 생명과학 현직교사와 예비교사의 인식 탐색-
교원교육
2024 .07
교육실습에서 경험한 예비유아교사의 수업 실제와 그 의미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7 .01
협력적 멘토링을 통한 초임유아교사의 음악수업 교수실행에서 나타나는 반성적 실천의 변화 탐색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20 .01
교육실습 후 예비유아교사의 모의수업 경험에 대한 의미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4
현장에 가면 답이 있다
관훈저널
2018 .06
[현장] 모두 놀아봅시다~즐겨봅시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6
현장에서 바라는 연구에 대하여...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04
새로이 현장부터 바로 세우자
현장과광장
2019 .11
학교 안 교사학습공동체에서 교사들은 무엇에 주목하는가?
학교와 수업 연구
2021 .08
유아교사양성과정의 수업 경험과 의미에 관한 예비교사의 이야기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8 .01
예비교사의 도덕과 수업 역량 강화를 위한 초등학교 교사와의 연계 강의 연구 - 경험학습 수업모형을 중심으로 -
윤리교육연구
2022 .01
유아 중심 수업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 실습지도교사의 수업 참관 경험에 관한 반성적 저널 분석
유아교육학논집
2024 .06
혁신학교 수업연구회를 통한 교사 수업전문성 사례 연구- 다양한 교과 교사들이 함께 하는 수업연구회 탐색 -
한국교원교육연구
2017 .01
현장수업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 언어활동 지도경험 탐색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