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2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식이미지가 한식메뉴선택 속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한식당 메뉴 선택 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한식당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메뉴선택 속성과 고객 감정가치,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한식 디저트 카페 선택속성이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베이커리 카페 고객의 지각된 소비가치가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용빈도에 따른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4
베이커리카페 이용객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고객감정반 응 및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디저트 카페의 메뉴품질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메뉴 명성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The Impact of Selection Attributes of Rice Bakeri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09
IPA분석을 활용한 베이커리 카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성별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윈도우 베이커리 이용 고객의 선택 속성 중 제품품질,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외국인의 한식당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적에 따른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5 .09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를 조절효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윈도우 베이커리 전문점 이용 고객의 선택속성 중 대표 제품·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10
밀레니얼세대의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고급 한식 레스토랑 고객의 웰빙메뉴 추구성향,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 간의 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08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