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직선거법상 선거운동의 개념으로서 목적의사와 목적범의 판단기준 - 대법원 2016. 8. 26. 선고 2015도11812 전원합의체 판결을 중심으로 -
형사법연구
2019 .01
빅데이터와 선거운동: 헌법적 쟁점의 검토와 입법적 대응의 모색
IT와 법연구
2023 .02
Signaling Valence by Positive and Negative Campaigns
계량경제학보
2020 .01
PR Campaign Creativity Scale : A scale development of validation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ภาษาหาเสียง: วัจนลีลาภาษาการเมืองในโปสเตอร์หาเสียงของไทย
한국태국학회논총
2016 .01
‘통일교육’ 공공PR캠페인의 수용과 확산에 관한 연구 : 대학생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지방의원 유급제 도입의 효과- 지방의원의 전문화와 의정활동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비교정부학보
2016 .01
지역 기반 건강 캠페인이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캠페인 참여와 만족도, 지각된 동기와 캠페인 동일시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후보자의 선거 전략과 득표율: 제20대 총선 선거공보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정치연구
2016 .01
선거운동의 자유와 낙선운동
홍익법학
2020 .01
선거운동의 자유의 보장체계에 관한 소고 : 헌법적 근거와 보호영역을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18 .05
3D 프린팅 캠페인 경험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공익캠페인에서 표현된‘가족 표상(family representation)’에 관한 국가 간 탐색적 비교 연구: 한국, 미국, 일본을 중심으로
PR연구
2016 .02
Changing Party Affiliations and Fluctuating Partisans’ Vote Intentions during Korean Presidential Campaigns
21세기정치학회보
2016 .03
기업의 포용적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기업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일본과 영국에서 일반 유권자가 하는 선거운동에 대한 규제 도입의 입법사적 고찰 – 1950년대 초반까지의 논의를 중심으로 –
헌법학연구
2020 .01
한국에서의 유권자 선거운동 규제의 도입과 전개 ― 1958년 ‘협상선거법’과 1994년 ‘통합선거법’의 주체 및 행위규제를 중심으로 ―
공법연구
2022 .06
U.S. Presidential Candidates’ Campaign Pledges and Prospects
IFANS FOCUS
2016 .08
Economic Growth, Campaign Pledges and Election Outcomes
비교경제연구
2016 .06
소수정당과 선거운동 - 입법론적 검토 -
입법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