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U.S. Presidential Candidates’ Campaign Pledges and Prospects
IFANS FOCUS
2016 .08
후보자의 선거 전략과 득표율: 제20대 총선 선거공보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정치연구
2016 .01
ภาษาหาเสียง: วัจนลีลาภาษาการเมืองในโปสเตอร์หาเสียงของไทย
한국태국학회논총
2016 .01
Promises are Promises? A Study of Campaign Promise Fulfillment among South Korean Legislators, 2008?2012
Korea Journal
2017 .03
공직선거법상 선거운동의 개념으로서 목적의사와 목적범의 판단기준 - 대법원 2016. 8. 26. 선고 2015도11812 전원합의체 판결을 중심으로 -
형사법연구
2019 .01
PR Campaign Creativity Scale : A scale development of validation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Candidate Strategy of Distributing Negative Messages in U.S. Presidential Campaigns
연구방법논총
2016 .03
지역 기반 건강 캠페인이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캠페인 참여와 만족도, 지각된 동기와 캠페인 동일시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Changing Party Affiliations and Fluctuating Partisans’ Vote Intentions during Korean Presidential Campaigns
21세기정치학회보
2016 .03
‘통일교육’ 공공PR캠페인의 수용과 확산에 관한 연구 : 대학생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선거에서의 후원회 모금액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제20대 국회의원 선거를 중심으로
비교민주주의연구
2019 .01
3D 프린팅 캠페인 경험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공익캠페인에서 표현된‘가족 표상(family representation)’에 관한 국가 간 탐색적 비교 연구: 한국, 미국, 일본을 중심으로
PR연구
2016 .02
SNS 활용과 선거캠페인 효과
연구방법논총
2017 .05
소수정당과 선거운동 - 입법론적 검토 -
입법학연구
2016 .01
기업의 포용적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기업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기업의 재무보고 품질이 투자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6 .01
후보의 선거자금 재원과 정당의 자금 지원에 관한 연구
정치정보연구
2019 .10
캠페인 정보, 선호와 믿음, 그리고 후보자 정책에 대한 유권자들의 인식 : 대안적 모형과 경험적 증거
평화연구
2015 .10
선거운동의 자유와 낙선운동
홍익법학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