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and Hypotheses
Ⅲ. Empirical Study
Ⅳ. Results
Ⅴ. General Discussion
Ⅵ. Conclusion and Limit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남성의 명품 소비와 차이의 문화정치 : 한국 사회 30대 남성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6 .02
온라인 명품 쇼핑에서 지각된 소비가치가 몰입,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위험과 코로나 위험에 따른 집단별 차이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2 .06
미디어로서의 명품 가방 소비에 관한 연구 : 2030세대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5 .06
중국 신세대 소비자의 명품과 복제품 브랜드 구매의도에대한 사회적 동기 및 개인적 동기의 영향
무역연구
2018 .01
How do moral judgment and saving face interact with positive word–of–mouth regarding counterfeit luxury consumption?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4 .03
Mediating effect of self-control between life satisfaction and counterfeit consumption among female consumer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6 .09
Consumption Motivations for Counterfeit Luxury Brands: Moderating Role of Genuine Brand Experience
무역연구
2021 .10
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명품관광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17 .01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선택적 소비절제(작은 사치) 경향이 명품공유서비스에 대한 효용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명품브랜드 수준에 따른 조절효과
소비문화연구
2020 .01
골프용품 소비자의 명품가치가 준거집단 영향력 및 명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11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블로그 판매 짝퉁 제품들에 대한 연구 : ST 제품 분석을 통한 짝퉁의 전유가능성 고찰
사회과학연구논총
2016 .04
중국에서 한국 화장품의 위조근절을 위한 통합적 위조방지 전략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12
현대인의 댄디즘 특성을 통한 명품 외식 브랜드 활용의 부산 도심 관광 활성화 방안 고찰
관광연구저널
2023 .12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상품의 명품화 기획과 마케팅 전략: 서유럽 예술적 관점에서 본명품의 속성 분석
상품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