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동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가 브랜드이미지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공동브랜드 '제주마씸'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0 .01
한·중 주얼리 브랜드 컬러와 마케팅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브랜드 컬러 매칭 시스템 개발을 위한 브랜드 컬러 선정 기준 연구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21 .05
소비자 감성가치 중심의 브랜드 컬러 선정 기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배색에 따른 소재와 색 아이덴티티의 브랜드 관계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웹컬러 활용에 관한 시계열 분석 - 글로벌 브랜드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1 .12
주얼리브랜드와 컬러마케팅의 상관성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한정판 사은품의 희소성이 지각된 가치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화장품 브랜드의 블랙 컬러 마케팅 비교연구 - 패키지 디자인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글로벌 브랜드 웹사이트 컬러의 시계열 분석
조형미디어학
2016 .02
모바일 앱 브랜드 컬러 이미지에 관한 연구- 중국 배달 앱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브랜드 인터랙션 아이덴티티 : 현대카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국내 스마트폰 오픈마켓 앱에 나타난 브랜드 컬러 활용에 관한 연구- 11번가, G마켓, 옥션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온라인몰 신유통 확장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웹 식료품 구매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컬러의 인식 변화가 커피 브랜드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국과 중국 커피 브랜드 사례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3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요소 분석을 통한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개발 - 포천시 농산물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