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감성가치 중심의 브랜드 컬러 선정 기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웹컬러 활용에 관한 시계열 분석 - 글로벌 브랜드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1 .12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한·중 주얼리 브랜드 컬러와 마케팅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요소 분석을 통한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개발 - 포천시 농산물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배색에 따른 소재와 색 아이덴티티의 브랜드 관계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온라인몰 신유통 확장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웹 식료품 구매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브랜드 컬러 매칭 시스템 개발을 위한 브랜드 컬러 선정 기준 연구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21 .05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전략을 위한 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큐란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경상북도 지자체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전략- 안동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방안 -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소비자 생활패턴 속에서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 디자인에 관한 연구 -식품 및 외식 브랜드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1 .08
신용카드 디자인의 컬러마케팅과 브랜드 명성, 그리고 몰입의 매개효과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3 .06
주얼리브랜드와 컬러마케팅의 상관성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