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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문법 교육 연구 동향 분석
문화와융합
2022 .06
블렌디드 액션러닝프로그램이 대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기초간호과학 수업에서 액션러닝 적용 사례연구: 성찰일지 내용분석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8
액션러닝 교수법을 적용한 예비유아교사의 부모교육 수업 사례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국어 문법의 대중화 방법 : 대중 문법의 제안
문화와융합
2018 .06
대학에서의 "아동미디어교육" 수업을 위한 액션러닝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초급 한국어 교재에서의 문법 항목 제시 양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6
북미 초등학생 대상 한국어 교재의 문법 항목 검토과 제언 - 제이와이북스 <한국어 3>과 <한국어 4>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5
융합 액션러닝기법을 적용한 시뮬레이션 교육의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대학에서의 플립러닝 기반 한국어 문법 교육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4
한국어 교육 문법 항목의 사용역 분석 연구 - 구어 격식/비격식 사용역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4
영문법 학습 교재의 5문형 분류 체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영어교육과 학생들의 영어 문법에 대한 인식과 의사소통 중심 문법 교육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한국 문화 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태국 중·고등학교 한국어 교사의 요구 분석
문화와융합
2020 .10
국내 한국어 교사의 교사 정체성 분석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8
액션러닝기반 수업운영에 대한 만족도 요인분석 - 보건학부 융합전공 학생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12
액션러닝을 활용한 수업이 치위생학과 학생의 4C 핵심역량에 미치는 융합적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말하기 및 쓰기 능력 개발을 위한 2015 개정교육과정 고1 영어 교과서 문법 영역 효과성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문화예술기반 유아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 유아교사의 심미적 감성 역량 함양을 위해 -
문화와융합
2023 .09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중국어 문법교육 교수법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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