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스토랑의 온라인 리뷰를 통해 감성과 감정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1 .01
방한 관광객의 온라인 리뷰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감성분석 및 평점 예측모형
지식경영연구
2022 .03
프랜차이즈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리뷰의 양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9 .10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토픽 및 감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리뷰’를 리뷰하다
KISO 저널
2023 .12
무엇이 온라인 리뷰를 유용하게 하는가? 리뷰와 리뷰어의 고유적 특징을 통한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리뷰 유용성 평가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온라인 리뷰의 유희적 및 실용적 요인이 온라인 리뷰 수용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온라인 리뷰의 감성분석과 순환신경망을 적용한 국내 인바운드 관광수요 예측 모형
관광연구저널
2021 .03
온라인 리뷰 콘텐츠와 언어 스타일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6
온라인 리뷰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텍스트기반 감성지수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7
극도의 부정적리뷰가 리뷰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어 특성의 조절효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추천시스템 평점 정제 모델 연구 (리뷰 감성을 활용한 평점의 유용성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온라인 리뷰의 제목과 내용의 일치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9
텍스트 내용과 언어 스타일이 온라인 영화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0 .01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양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징 저널
2019 .01
호텔 등급에 따른 온라인 리뷰 유형과 유용성의 관계 분석
경영학연구
2017 .02
감성분석을 활용한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외래관광객 온라인 리뷰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온라인 리뷰의 힘: 온라인 리뷰 유형에 따른 소비자 평가
상품학연구
2020 .01
리뷰의 지각된 가짜성에 대한 마케팅적 접근
상품학연구
2021 .01
고객의 방문빈도가 입소문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리뷰의 감정강도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