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레스토랑 유형별 선택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온라인 패션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속성 기반 감성 분석
경영교육연구
2025 .02
호텔 온라인 리뷰 빅데이터를 활용한 감성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항공 서비스 품질 속성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3 .03
고객의 방문빈도가 입소문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리뷰의 감정강도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9
호텔 만족도를 평가하는 호텔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텍스트마이닝, 감성분석, 퍼지셋 질적 비교분석의 활용
호텔관광연구
2023 .09
레스토랑의 온라인 리뷰를 통해 감성과 감정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1 .01
DMR(Dirichlet Multinomial Regression) 토픽모델링을 이용한 온라인 리뷰 빅데이터 기반 고객감성 분석에 관한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의 외국인 이용객 리뷰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2
고객의 지각된 힐링인식이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토픽 및 감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O4O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허마셴셩 사례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0 .01
프랜차이즈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리뷰의 양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9 .10
호텔 서비스 속성별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온라인 리뷰 감성분석
관광경영연구
2019 .01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중국에서 온라인 리뷰 유형에 따른 여행 목적지 선택의도 : 고객참여와 촉진의 조절적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온라인 리뷰의 텍스트 분석을 통한 Kano 모델 품질속성 판별 기법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한·중 대학생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에 관한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온라인 리뷰 분석을 통한 공항 서비스 속성 평가
서비스 연구
2024 .12
캐주얼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한식 뷔페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