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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실험장치 및 방법
3.실험결과 및 고찰
4.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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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입공기량 및 유효압축비 보상시 흡입밸브닫힘시기 변화에 의한 고팽창효과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4 .11
디젤 아트키슨 사이클의 고팽창법 강구를 위한 연구(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유효압축비 및 흡입공기량 보상시 롱스트로크 디젤-아트킨슨 사이클 기관의 성능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디젤기관에 대한 앳킨슨사이클 구성과 사이클의 열역학적 해석에 관한 연구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5 .03
디젤기관의 아트킨슨 사이클화에 따른 제반성능의 열역학적 해석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2 .05
디젤기관의 아트킨슨 사이클화에 따른 제반성능의 열역학적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9
흡ㆍ배기를 고려한 고팽창 저속 디젤 기관의 이론 해석과 기관 성능에 대한 연구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8 .11
저속 디젤기관에서 흡기밸브 닫힘시기 지연시 고팽창 실현을 위한 열효율 특성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6 .01
EFFECT OF OVER-EXPANSION CYCLE IN A SPARK-IGNITION ENGINE USING LATE-CLOSING OF INTAKE VALVE AND ITS THERMODYNAMIC CONSIDERATION OF THE MECHANISM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1 .03
4사이클 디젤기관에서 고팽창 실현 시 문제점 해결방안과 열효율 특성에 대한 연구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9 .09
[학술강연] 선박용 롱 스트로크 디젤 기관의 아트킨슨 사이클화에 의한 열효율향상
한국마린엔지니어링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2 .11
Late Intake Valve Closing (LIVC) 전략이 DME 압축착화 엔진 연소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디젤기관의 아트킨슨 사이클화를 위한 실린더내 PIV 유동계측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Improvement of Compression Ratio for Still Image
대한전자공학회 워크샵
1996 .01
저속 디젤기관에서 고팽창의 밀러방식에 의한 사이클 해석 및 흡기밸브제어에 대한 연구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9 .11
압축착화 엔진에서 흡기밸브 닫힘 시기 지각 (LIVC) 전략이 실린더 내부 유동과 연소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Effect of compression ratio on combustion characteristics of gasoline/biodiesel blended fuel using a rapid compressions expansion machine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밀러사이클 적용 스파크점화기관의 후기 흡기밸브 닫힘각 변화에 따른 연소성능 연구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5 .01
2단 분사 PCCI 엔진의 아트킨슨 사이클 적용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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