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설정 및 연구모형
Ⅳ.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Ⅴ.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온라인 게임 보안 관리가 게임 지속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게임콘텐츠 분석 방법론 개발을 위한 선험적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9 .06
[논문]게임성 있는 MMORPG 온라인게임의 고찰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온라인 게임 내 지위와 자아 일치성이 온라인 게임의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10
온라인게임 행동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
e-비즈니스연구
2012 .03
유저간 상호작용이 온라인 게임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관리연구
2016 .06
상호작용 텍스트의 구체화 과정 연구 : 다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4 .10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온라인 게임의 사회적 의미와 공적 규제에 대한 일고찰
사회과학논총
2012 .02
온라인 게임에서의 길드(Guild)의 역할 : 사회적 정체성 이론을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0 .06
청소년의 온라인 게임 이용효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9 .12
재미와 습관과 신뢰가 대학생 이용자의 온라인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4 .08
복합학 관점에서의 게임에 대한 고찰
다문화콘텐츠연구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