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도 그리고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12
골프연습장의 제공 서비스유형이 고객만족과 고객애호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피트니스 센터 관계마케팅과 고객 신뢰,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공공스포츠시설 이용자들의 관여도, 만족도, 전환비용, 재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08
지역 스포츠센터 운영방식에 따른 고객 만족도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17 .11
실내 테니스 코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민간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 이용만족, 관여도 및 애호도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공정성,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스키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사의 인과관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6 .03
서비스 속성이 에어로빅 강습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와 불평 대응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4 .05
스포스센터 이용자들의 고객시민행동, 서비스품질,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스포츠센터 고객접점서스비스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스포츠센터 이용객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2
스포츠 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5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댄스스포츠 시설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골프연습장 이용자들에 대한 마케팅믹스 전략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5
스포츠센터 설립유형에 따른 통합적 서비스품질 구조모형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