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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의 공간구성요소 융합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상해의 루이비통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서비스디자인을 적용한 메타버스 플래그십 스토어에 관한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4 .06
브랜드경험 강화를 위한 스마트 패션스토어의 서비스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The Role of Flagship Universities in Developing Countries: The Case of the University of the Philippines
Asian Journal of Innovation and Policy
2016 .04
파운드 오브제(Found object)를 융복합한 작품연구: 매체의 활용방식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스페이스 브랜딩 관점에서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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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0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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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0 .11
RE-OBJEC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2017Objec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패션 디스플레이의 색채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산업의 성장 잠재성을 고려한 지역주력산업 분류모형 및 맞춤형 정책 제안: 제조 중소기업의 특화도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20 .05
메타버스와 오프라인 스토어의 브랜드 체험 비교 연구
감성과학
2023 .06
공간 맵핑과 UWB 센서를 활용한 공간지능화 서비스에 대한 연구 -플래그쉽 스토어 체험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패션 멀티브랜드 스토어의 서비스스케이프와 브랜드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오브제 융합 아트메이크업디자인 표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9
패션브랜드에서 활용된 일러스트레이션의 융합적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팝업스토어 사용자경험 연구: 검은사막 모바일, 원신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3
팝업스토어 공간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측정을 통한 선호 요인 분석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4 .09
Object Pla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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