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T서비스관리 전략에 기반한 동부CNI의 서비스 혁신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11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 택배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서비스 운영전략의 주요 현안
대한경영학회지
2005 .02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비즈니스 전략과 서비스혁신 전략의 전략적 적합성에 대한 연구: 실증적 검증과 기업성과의 의미
지식경영연구
2012 .01
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서비스 선진국과 한국의 고객 간 서비스 개념 인지 차이에 대한 비교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서비스 품질을 포함한 서비스 생산성 측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서비스 연구로서의 서비스 과학과 서비스 경영학
서비스산업연구
2010 .06
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최근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 생산 및 MIS 분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산업공학의 서비스 과학에의 기여를 위한 서비스 정의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아파트관리 서비스품질이 주거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4 .03
서비스품질 특성의 영향력과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7 .02
서비스 품질 속성 인식의 역동성에 대한 품질보증의 역할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