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한국, 미국, 일본 승객 간의 서비스 행동, 서비스 회복 및 서비스 품질의 지각의 차이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7
아파트관리 서비스품질이 주거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4 .03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PC 통신서비스의 품질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1 .09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의료환경에서 서비스품질상황이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6 .01
온라인 교육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6
항공업의 서비스요인의 실증적 연구 : 지상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1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 택배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서비스품질 특성의 영향력과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7 .02
Performance Model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향상 방안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서비스 품질을 포함한 서비스 생산성 측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