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농촌체험의 서비스품질이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령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0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학부모의 대학교육서비스품질 평가와 충성도간 관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소비자가 평가한 우리나라 금융시장에서의 은퇴설계서비스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7 .11
베트남 편의점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및 소비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4 .02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충성도 간 효과크기와 영향력에 관한 메타경로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23 .03
자동차산업에서 고객만족과 충성도를 위한 통합 모델 -자동차, 영업소, 서비스센터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9 .01
온라인 구전을 통해 방문한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 품질과 관계 품질 및 매장 애호도 간의 구조적 관계 검증
산업혁신연구
2024 .09
미국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몰 충성도 연구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서비스 품질 및 신뢰가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6 .02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토어의 품질요인과 쇼핑 감정반응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물류학회지
2020 .01
서비스품질지각이 서비스종업원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특성에 따른 진정성이 서비스 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6
관광통계시스템 품질이 신뢰, 이용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DeLone과 McLean의 수정된 정보시스템(Information Systems: IS) 성공 모델의 적용
관광연구
2020 .01
소비자 책임 인식이 구매단계의 지속가능 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공적 참여 경험의 조절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22 .08
병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메커니즘 고찰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2
교육품질과 학생만족 관계에 대한 직원서비스품질과 성별 차이의 조절적 조절효과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