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류광고에 대한 평가, 유행몰입 및 사회적 태도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1992 .01
패션브랜드의 공익연계마케팅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2 .01
의류광고 안내지 (DM) 관심도와 소비자 특성과의 관계
복식
1995 .11
The Effects of Congruence between Self-Image and the Advertising Image of Chinese Consumers on Advertising and Brand Attitudes -The Moderating Role of a Fashion Advertising Model’s Nationality-
패션 비즈니스
2017 .01
스포츠 브랜드 광고 모델과 브랜드 인지도, 자기관에 따른 소비자의 호의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14 .01
지각된 한국이미지가 중국여성소비자의 한국의류제품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08 .09
윤리소비의식이 재활용 의류제품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복식
2014 .08
브랜드 친숙도가 친환경 의류제품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6 .08
수입의류와 국산의류에 대한 소비자의식 연구 : 서울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복식
1997 .05
중국과 한국 20대 여성의 체간부 신체치수와 체형 비교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09 .01
수입의류와 국내의류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 Fishbein 과 Ajzen 의 행동의도 모델을 중심으로
복식
1998 .09
소구유형별 내의류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 : 성적 · 비성적 소구유형을 중심으로
복식
1998 .07
한국 어패럴 머천다이저 육성 교재 체제 수립에 대한 연구
한국가정과학회지
2000 .01
현대적 문화 의류상품 속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과 소비자 행동
복식
2016 .08
Consumers’ Purchasing Intentions toward Sustainable Apparel in US
패션 비즈니스
2010 .01
패션 성적소구광고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09 .01
의복착용상황과 소비자특성에 따른 의복구매행동의 인과적 관계
복식
1995 .11
글로벌 패션 소비자의 진 브랜드 구매행동 : 미국, 중국, 프랑스 소비자를 대상으로
복식
2011 .12
캐주얼 의류 브랜드에서 브랜드와 광고 모델의 개성요인과 개성 일치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1 .01
공정무역 의류 광고에서 정서 소구의 효과 : 광고채널의 조절효과와 PCE의 매개효과 분석
복식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