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해석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를 위한 공학중심 융합인재교육(E-STEAM)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이 유아의 과학적 탐구태도 및 과학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3
유아의 컴퓨팅 사고력을 위한 STEAM 프로그램 적용 및 효과분석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3
초등학생을 위한 활동중심 STEAM 교육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 ‘자외선’ 주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융합인재교육의 정책적 목표를 중심으로 한 STEAM 교육의 효과성에 관한 메타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전통 과학지식을 활용한 STEAM 교육프로그램 개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유아를 위한 주제중심의 STEAM 프로그램 개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10
디자인전공 학생의 디자인문제해결능력에 대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STEAM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의 효과성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9
숲에서 찾은 자연물을 활용한 수놀이가 유아의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초등 예비교사들의 STEAM 교수학습에 의한 STEAM에 대한 태도와 개념 변화 분석
문화와융합
2022 .08
융합인재교육(STEAM)을 위한애니메이션 교육콘텐츠 모형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융합인재교육(STEAM)의 국내 연구 동향 분석 -예술교육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9
시스템 사고에 기반한 STEAM 교육 프로그램이 기후변화 학습에 미치는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과학·예술 융합형 STEAM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블랜디드 러닝 기반 STEAM 교육 적용 음악수업이예비유아교사의 음악지식 및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과학과 예술 기반 STEAM 프로그램 적용이 중등 과학영재와 일반 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2
Development and Effect of H-STEAM centering on Secondary Education of Korea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8 .01
A Cross Cultural Study on STEAM Education in Korea and United State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9
인문·예술 기반 감성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1
교사의 수업 역량 강화를 위한 Flipped-STEAM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