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융복합적 접근으로서 숲 조형 놀이가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숲에서 이루어진 만 5세 유아들의 자유놀이가 자연친화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유아 숲 놀이 프로그램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4
유아의 인성과 사회 및 정서성 증진을 위한 숲 놀이치유 프로그램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유아를 위한 자연물 미술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STEAM(융합인재교육)활동이 유아의 과학과정기술과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아버지의 놀이신념과 유아 놀이성 관계에서 아버지의 놀이 참여도의 매개효과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0
유아의 창의성과 또래놀이행동이 놀이영역 선호에 미치는 영향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11
부모가 인식한 유아의 놀이성과 교사가 인식한 유아의 놀이성이 유아의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코칭연구
2020 .01
유아의 미디어 콘텐츠 놀이에 관한 연구 - 유아교사들에 대한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3 .05
자연놀잇감을 활용한 숲놀이 프로그램이 배려 및 친사회성에 효과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모래상자놀이가 유아의 공감능력, 자아존중감 및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2
생태놀이를 통한 이야기표상 활동이 유아의 사회성과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5 .02
신체표현을 활용한 유아음악놀이프로그램 효과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유아를 위한 공학중심 융합인재교육(E-STEAM)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안전동요를 활용한 유아 안전교육 프로그램의 효과성 검증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유아교사 양성과정에서의 ‘유아 문제행동’ 관련 강좌 수강 경험 및 개선 방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유아 행복에 대한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KICCE-PSKC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유아의 기질이 교사-유아 상호작용과 또래놀이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7 .01
전통놀이가 유치원 만 5세 유아의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