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쿼시장 서비스접점에서 접촉유형이 고객만족과 재소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6 .08
스쿼시장 서비스지향성과 서비스품질 및 구매의사결정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스쿼시장에서의 접촉유형이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3 .08
스쿼시 참여자의 재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만족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11
골프장 서비스에 대한 고객 지각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발달재활서비스로서 특수체육서비스를 이용하는 부모들이 지각하는 서비스 질, 만족도, 재이용 의사에 관한 연구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7 .01
프로야구 관중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구매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3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06
골프장 이용형태에 따른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의 인과관계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18 .01
미용실 인식과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골프연습장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이용자 만족도, 행동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결과 고객만족도 재구매 의도 및 권유의향과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a Private Membership Golf Club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9
스포츠레저산업 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체육과학연구
2009 .01
The Efect of Service Quafity on Service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Sports Centers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관람만족,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수상스포츠클럽의 고객지향성,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서비스품질평가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12
해양레저스포츠 체험교실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서비스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마리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