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객실부서 직원의 근무환경이 조직몰입과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고객지향성, 직원역량이 서비스 운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럭셔리 호텔 체인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외식업체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조직유효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부산·경남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1
항공기내 서비스 접점에서의 내부고객의 서비스 지향성과 제공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12
호텔기업 직원의 역량에 따른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몰입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자동차 A/S센터의 업무환경 품질이 직원만족,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2 .07
의료서비스교육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5 .01
공공도서관의 서비스지향성이 접점 직원의 서비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1
호텔 인적자원관리가 근무환경 만족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시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6
호텔 객실서비스 종사원의 근무환경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산업연구
2015 .01
호텔 객실부서 직원의 근무환경이 조직몰입과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호텔 직원의 개인성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감정노동자의 고객지향성 향상을 위한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분석 : 특급호텔 식음료서비스 비정규직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The Effect of Human Brand Characteristics of Customer Service Employees on Brand Attitude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Y세대의 특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연구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검증을 포함함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판매원의 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내·외부 고객의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커피전문점 직원의 직무착근도가 고객지향과 서비스지향에 미치는 영향: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