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트렌드] 소중한 나에게 선물하기 ‘셀프 기프팅’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2
기프테크 외
더스쿠프
2025 .02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명품소비가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구매동기, 자기진정성, 구매 만족도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4
[Cover Story] 길거리 패션도 접목 확 젊어진 명품 브랜드
매경럭스맨
2019 .02
중국소비자의 H&M 브랜드 사용 만족도, 충성도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6
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⑩ 샤넬] 명품 위의 명품, 초럭셔리 선언한 패션의 로망
매경럭스맨
2023 .01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서 경영자는 브랜드 정통성과 브랜드 명품성 중 무엇을 우선적으로 구축해야 할까?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The Impact of Perceived Local Brand Identity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Exploring the Significance of Brand Authenticity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3 .04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비(非)패션 분야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패션브랜드의 디자인 관점 분석 - 디자인 분야 -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