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특급호텔의 브랜드명품화가 서비스품질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관광연구저널
2015 .07
호텔회계정보시스템 품질과 사용자 만족 간의 컴퓨터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5 .01
호텔외식업 母브랜드 지각된 품질이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母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2
호텔의 고객관계혜택과 확장브랜드의 태도, 고객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경험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호텔 서비스 품질 지각 및 정보비용 절감에 영향을 주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충성도 간 제관계 고찰
관광연구
2015 .12
중국 호텔 O2O 애플리케이션의 특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모바일 쇼핑몰 컨텐츠의 정보품질과 사용자 만족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2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브랜드 앱(App)의 위치기반서비스특성이 브랜드 앱 인게이지먼트,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식ㆍ음료 브랜드 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8
가치기반모델을 적용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1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21 .12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워크넷 사용자의 지각된 품질 요인과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18 .06
호텔산업에서의 SNS 마케팅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인터내셔널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