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PA분석을 활용한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프랜차이즈와 비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소비자의 선택속성과 경험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11
프랜차이즈와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요인이 이용고객의 긍정적 소비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연령의 조절효과 : 강릉지역의 20대, 30대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점포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브랜드의식에 따른 집단 간 비교
관광레저연구
2018 .04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지각수준을 조절변수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가치추구 소비성향에 따른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6
가맹사업법의 최근 쟁점과 개선방안
경쟁법연구
2018 .0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8
커피전문점 선택속성과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의사결정나무분석을 이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15 .1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0
IPA를 활용한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중국내 한국 커피 브랜드 중심
관광레저연구
2020 .08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체험과 브랜드신뢰 및 고객만족의 구조적 영향 관계 - 대안매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개인 커피점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비교분석: DEA분석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가맹사업 공정화를 위한 지역정책 연구
정책연구
2016 .10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소비동기에 따른 커피 브랜드별 선호도 및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커피점포의 선택속성이 고객의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The Factors influencing Customer Satisfaction with and Revisiting Coffee Shops in Korea : The Moderating Roles of Psychological Valu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2
프랜차이즈 기업의 핵심 성공 요인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가맹점 수와 매출 규모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2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