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저비용항공사 선택 속성에 관한 시장전략
유통과학연구
2018 .01
국내 저비용 항공사의 기대와 성과,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사전지식의 조절변수
관광경영연구
2020 .01
SNS 리뷰데이터의 활용 : 저가항공사와 대형항공사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저비용항공사 브랜드 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3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Q-방법론을 이용한 항공사 선택속성에 따른 고객 유형화 연구: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 비교
관광경영연구
2019 .01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고객태도 사례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저가항공사의 이용 동기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전에 의한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09
국적 저비용항공사 이용자의 지각된 가격과 가치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저비용항공사 관계마케팅이 고객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저비용항공사 고객만족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대안매력의 조절효과
관광연구
2021 .12
한중노선의 저가항공사 진출전략-春秋航空을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15 .01
저비용항공사 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에 있어서 브랜드인지도의 매개효과검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항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이 거래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성별의 역할
유통과학연구
2016 .01
저비용 항공사 직원의 지각된 브랜드 동일시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항공사 서비스 품질 요인이 재이용의도와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6
국내 저비용 항공사 서비스품질 만족속성이 고객의 전반적 만족에 미치는 대칭 및 비대칭 영향 관계 분석
관광학연구
2018 .01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저비용 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 가치 및 품질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