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저비용항공사 선택 속성에 관한 시장전략
유통과학연구
2018 .01
항공교육 서비스품질 만족요인이 학생의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 대칭 및 비대칭 영향 관계 비교 분석 : 충청권 소재 항공서비스학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9
중국 저가항공사 서비스 만족도 및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온라인 평점을 통한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고객 만족 및 불만족에 대한 이해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2
한국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중국 소비자의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19 .01
Q-방법론을 이용한 항공사 선택속성에 따른 고객 유형화 연구: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 비교
관광경영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 속성이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 대칭 및 비대칭 분석 -스타벅스와 이디야 비교 분석-
관광학연구
2017 .01
저비용항공사 브랜드 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3
국내 저비용 항공사의 기대와 성과,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사전지식의 조절변수
관광경영연구
2020 .01
서울 도시 관광 선택속성이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 대칭 및 비대칭 영향 분석 : 방한 경험이 있는 중국 현지인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3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항공사 서비스 지각품질이 고객만족 및 항공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2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SNS 리뷰데이터의 활용 : 저가항공사와 대형항공사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비대칭성을 활용한 항공 서비스 품질 속성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1 .01
저비용 항공사 직원의 지각된 브랜드 동일시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경찰수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찰학연구
2017 .12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고객태도 사례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전자상거래 e-고객기반서비스에 따른 군집 유형과 e-신뢰도 및 e-고객만족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