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내 서비스와 추천에 있어 가성비의 조절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2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항공사 유형에 따른 인식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브랜드 자산 평가와 유형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8
항공사 기내식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고객 지향성, 브랜드 인지도를 넘다: 브랜드 몰입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9 .10
브랜드 아파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1
Research on Brand Identification in the Airline Industry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 승무원의 유니폼에 따른 소비정서 간의 사회연결망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항공사 브랜드 자산의 중요도-만족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SNS 브랜드개성, 자아동일시, 브랜드감정이 SNS 추천의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브랜드 연상 형성에 미치는 항공사 컬러 아이덴티티의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 브랜드 가치와 만족도의 매개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05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경험이 긍정적 감정 고객만족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11
브랜드커뮤니티 경험가치가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브랜드 공동가치창출에 미치는 영향:방탄소년단과 아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