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I. 서론
Ⅱ. 유니버설 디자인의 개념 및 현황
Ⅲ. 시니어 소비자를 위한 패션제품 기획 방향
VI. 시니어 소비자를 위한 패션브랜드 전략
V.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패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현대패션에서의 시니어 시크(Senior Chic) 활용 유형과 의미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시니어 패션소비자의 관찰학습 동기속성이 긍정적 심리자본과 조망수용행동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5 .02
스마트 웨어러블 패션브랜드 융복합 확장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패션브랜드에서 활용된 일러스트레이션의 융합적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패션 및 생활문화 플랫폼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패션과 게임 융합의 게이미피케이션 사례와 의미 -럭셔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9
메타버스와 융합을 통한 패션 브랜드의 가상 패션산업 사례 고찰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팬데믹 시대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경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패션과 예술의 융합으로 수용된 패션 백의 사례와 의미 고찰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패션과 자동차 산업의 융합에 의한 업사이클링 패션 프로젝트 사례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브랜드 확장에 따른 팝업스토어의 공간 아이덴티티 연구 -비 패션브랜드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기계 학습 방법을 이용한 활동 프로파일 기반의 스마트 시니어 분류 모델 개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패러다임변화와 패션주얼리의 소비자 인식 분석을 통한 활성화 방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패션브랜드 O2O체험점 경험이 브랜드 몰입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3 .03
패션스타트업 기업의 현황과 발전에 관한 연구: 부산 패션 신진디자이너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패션 트렌드의 주기적 순환성에 관한 빅데이터 융합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SPA패션브랜드의 광고모델속성이 브랜드인지도,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해외 SPA패션브랜드의 비교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