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7
2005
Abstract
1. 서론
2.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3. 결과 및 토의
4. 결론
후기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저속 후면 추돌시 추돌방향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실차시험을 통한 저속 추돌시 목상해 연구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11 .01
저속 후면 추돌 시 목부상해 예방을 위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9
저속 후면 추돌 시 목부상해 예방을 위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4 .11
후방추돌 안전시트 개발을 위한 헤드레스트 설계 방안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8 .06
저속 오프셋 추돌시 시트백 강도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07 .01
SIMULATION OF AUTOMOTIVE SEAT FOR REDUCING NECK INJURY IN LOW-SPEED REAR IMPACT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5 .03
추돌사고 시 탑승자세 변화에 따른 목상해 위험도 시뮬레이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저속 후방 추돌시 목상해 저감 시트 최적화 해석 기법 개발 및 시험 조건에 따른 더미 상해 차이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후방 추돌시험 영상을 이용한 목 손상에 관한 연구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2 .10
저속후방 충돌모의 시험을 이용한 뒷좌석 탑승객 목상해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후방 추돌시 후석 승객의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저속 후방 추돌 시험시 가속도 측정 장치가 목 상해 지수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저속 후방 추돌시 인체 크기가 목 상해 지수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친환경 자동차의 후방 추돌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후방 차체 구조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8 .11
저속후방추돌에 의한 BioRID Ⅱ와 Hybrid Ⅲ의 동적 거동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후방추돌시 BioRIDⅡ 머리-목의 거동과 목상해지수와의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저속 후방 추돌에 있어 편타성 상해 위험성 예측을 위하여 사용되는 목상해지수의 부정확성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후방추돌시 목상해 완화를 위한 시트 메카니즘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후방추돌 목상해 저감을 위한 헤드레스트 모듈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