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기업의 문화지원 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기업의 사회적 활동이 구매의도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감정을 매개효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1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패스트푸드기업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기업이미지가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제고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충청 지역 대학생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4
모바일 음악 서비스의 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고찰 : 대안의 매력도와 전환비용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10
서비스품질,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6 .01
커피 전문점 고객 만족과 전환 비용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온라인 게임의 중요속성, 만족 및 전환장벽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기업이미지 재구성을 통한 융합디자인전략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12
고객이 인지한 S기업의 이미지와 관계몰입간의 영향관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기반 기부활동 기업에 대한 조직-공중관계성이 기업이미지와 기업 평판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방문판매 소비자의 전환비용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기업상호간 지각된 이미지가 신뢰와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0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4
전시참가업체의 관계편익이 전시회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커피전문점에서 전환장벽을 고려한 고객만족과 충성의 관계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11 .01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호텔이미지,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