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ano 품질특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 대기환경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15 .11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한 항공서비스학과 교육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1
Kano 모델을 이용한 화장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4 .12
Kano의 이원적 품질모형과 Timko의 만족계수를 활용한 공학교육의 질 향상 방안 탐색
공학교육연구
2018 .01
Kano 모델의 매력적 품질에 기반한 서비스품질지수(ASQI) 개발에 관한 연구 : 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에 적용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12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조리교육 품질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 전문대학, 전문학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3 .12
Kano 모델에 기반한 베이커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기존Kano 방법론과 개선된 Kano 방법론과의 비교연구 : 대학품질 특성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QFD 효율화: DSLR 카메라 사례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Kano모형을 활용한 시니어 해외패키지여행상품 품질 분석
관광연구
2020 .01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 : A 항공사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11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 : A 항공사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05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 : A 항공사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12
Kano모델을 이용한 외식업체의 무인주문시스템 서비스 품질 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0